농협의 올원 비상금대출은 대출절차를 간소화하고 무직자들도 이용할수있는 소액대출입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과 더불어 가장 간편한 조건을 갖춘 상품인데요 자세한 자격조건과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직업이나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의 통신등급을 산정 할수있는 고객이라면 가능합니다.
통신등급이라는 것은 메이져 통신사(KT,LG,SKT)에 가입하여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으면 산정 가능한데요 이용기간이 짧은 분들의 경우라면 산정이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이런경우라면 농협의 중금리 모형으로 따로 심사를 한다고하네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내용
대출한도는 50만원부터 300만원까지이며,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없이 1년을 설정됩니다.
대출상황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으로 진행됩니다. 금리는 최저 3%대로 통신등급이 높은 분이나 당행 신용카드를 보유중이라면 1%까지 우대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부결사유
모든 대출이 비슷하겠지만, 나이제한이나 연체내역이 있다면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또 앞서 말씀드렸듯이 통신등급이 산정되지 않으면 중금리 모형으로 심사를 하는데 이때 신용등급이 8등급이하로 현저히 낮다면 이용이 어려울수가 있겠네요
무직자 관련상품은 이밖에도 상당히 많습니다. 1금융권내에서도 300만원정도를 이용할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많으니 함께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소액이 필요할때 신용카드 현금서비스나 장기대출을 받기 보다는 이러한 소액상품을 활용해본다면 신용등급이 큰폭으로 하락하는것도 막을수있고 금리도 더 낮게 이용할수있으니 사용해볼것을 권장드립니다.